•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 유튜브
  • 카카오톡
현재 위치
  1. A/S 신청
 

제품 보증기간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상 수리를 보증합니다.

쿨샤는 자동칫솔에 대하여 구입일자 기준 12개월(소모성 제품 제외)의 무상보증기간을 보장합니다.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구입 영수증을 기준으로 합니다.단, 영수증이 없는 경우에는 제조일(제조번호)로부터 6개월이 경과한 날로부터 보증기간을 계산합니다.


보증 약관에서 제외되는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정품이 아닌 교체품의 사용으로 인한 손상
- 오남용, 부주의, 개조 또는 무단 수리로 인한 손상
- 깨짐, 긁힘, 마멸, 변색, 탈색 등, 일반적인 마모 또는 손상


암묵적 보증

상품성 및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 보장을 비롯한 암묵적 보증은 위에 규정된 명시적 보증 기간으로 제한됩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암묵적 보증에 대한 기간 제한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구체적 제한

쿨샤는 보증요건 미준수, 계약 위반, 사용자의 부주의, 잘못된 사용, 또는 기타 법규 위반으로 인해 발생한 어떤 종류의 특별, 부수적 또는 파생적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비용 절감의 기회 또는 수익의 상실, 영업이익 손실, 사용 손실, 치과 전문의나 치위생사 등을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제3자의 클레임 제기, 장비 또는 서비스 대체에 따른 추가 비용 발생 등을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모든 경우의 손해나 손실이 해당됩니다. 일부 지역이나 국가에서는 부수적 또는 파생적 손해에 대한 보상제한 또는 배제를 인정하지 않습니다.


유·무상 서비스 기준


무상 수리

-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되는 품질,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 쿨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받은 후 3개월 이내에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 시


유상 수리

-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 사용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쿨샤 공식 서비스센터 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칫솔모, 배터리 등)
-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부품/소모품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
-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 시
- 전기 용량을 제품에 맞지 않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제품 내부(몸체) 탈피할 경우
- 천재지변(화재, 풍수해, 해일, 지진, 낙뢰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 기타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발생 시

✽ 보증기간 이내 3회 이상 동일하자 재발 시 교환 또는 환불


서비스 요금 산정기준


서비스요금은 1)부품비, 2)수리비, 3)배송료로 구성됩니다.
1) 부품비 : 수리 시 부품을 교체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
2) 수리비 : 유료 수리의 경우 수리 시 소요시간, 난이도 등을 감안하여 산정됩니다. (수리서비스기술 비용)
3) 배송료 : 왕복 배송요금 기준


반품기준


- 제품의 안전을 기하기 위해 포장박스를 열어서 몸체의 비닐을 개봉하였거나 리필을 결합하여 비닐이 손상된 경우에는 반품을 할 수 없습니다.
- 제품에 하자가 없는데도 고객의 변심으로 인하여는 반품할 수 없습니다.
- 제품을 일부러 손상되게 한 경우 반품할 수 없습니다.


애프터서비스 이용방법 및 고장수리 방법


택배를 이용하여 접수하고 택배를 이용한 발송을 원칙으로 하며, 배송료는 유상·무상 수리 기준에 따릅니다.(왕복 운송요금)


A/S센터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시흥대로 333-1(독산동)
TEL : 02) 809-2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