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A/S후 제품 오배송(?)
  • 쿨샤 전동칫솔 홈페이지
  • 쿨샤 전동칫솔 홈페이지
  • 쿨샤 전동칫솔 홈페이지
  • 쿨샤 전동칫솔 홈페이지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 유튜브
  • 블로그
  • 카카오톡
녹십초 가족 쿨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Q&A 게시판 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A/S후 제품 오배송(?)
작성자 김**** (ip:)
  • 작성일 18.11.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6
평점 0점

홈쇼핑에서 구매한 쿨샤 고급형 로즈골드 본체가 고장(동작후 10초정도 이후 멈춤현상 지속)나서 11월 5알 A/S 접수하고 11월 6일 우체국택배에서 수거, 11월 21일 A/S 제품을 수령하였습니다.

아무래도 고장난 본체의 상황이 나빴던 것으로 판단(인터넷 검색할 때는 일주일도 채 안되어서 A/S후 배송된걸로 나옴)하였는데,

수령한 본체는 로즈골드 색상이 아닌 골드 색상입니다.

분명히 제가 보낸 본체를 수리해서 다시 보내는 걸로 알고 있는데 색상이 다른게 오는건 문제가 있는 상황이 아닌지....

신청자별 확인하지 않고 일괄 모아서 수리하고 재조립해서 보내는게 아닐까하는 의구심이 드는 상황입니다.

입에 닿는 물품이라 불안하기도 하네요...

확인후 전화주신다고 하셨는데 아직 전화도 안오는 상황!!

정확한 처리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